조직 · 부서

북카페를 소개합니다

연인들끼리 데이트를 하기도 하고, 때로는 혼자 조용히 책을 읽으면서 온전히 자기만의 시간을 갖기도 하는 곳입니다.
독서는 삶의 여러 가지 고민들에서부터 머리를 가볍게 일깨워 주고, 집중하기 좋게 해주기 때문에 참 좋은 습관이라고들 말합니다.
평소 눈길이 가지 않던 책에 손이 가고, 시내를 걷다가도 책방을 발견하면 절로 발걸음이 움직이게 되고, 이게 바로 책이 주는 매력인 것 같습니다.
책과 최고의 단짝을 이루는 친구, 바로 따스한 커피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인지 북까페가 너무 좋습니다. 북카페, 스터디 카페 등 답답한 도서관을 떠나 탁 트인 전망과 쾌적한 환경, 그리고 맛있는 음료까지,
우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최신 신간들까지 완벽하게 구비하고 여러분들을 맞이하고 있는 북카페가 바로 푸른꿈 북카페입니다.
북카페에서 잠시 지친 여러분의 몸과 영혼에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유를 선물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연인들끼리 데이트를 하기도 하고, 때로는 혼자 조용히 책을 읽으면서 온전히 자기만의 시간을 갖기도 하는 곳입니다. 독서는 삶의 여러 가지 고민들에서부터 머리를 가볍게 일깨워 주고, 집중하기 좋게 해주기 때문에 참 좋은 습관이라고들 말합니다. 평소 눈길이 가지 않던 책에 손이 가고, 시내를 걷다가도 책방을 발견하면 절로 발걸음이 움직이게 되고, 이게 바로 책이 주는 매력인 것 같습니다. 책과 최고의 단짝을 이루는 친구, 바로 따스한 커피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인지 북까페가 너무 좋습니다. 북카페, 스터디 카페 등 답답한 도서관을 떠나 탁 트인 전망과 쾌적한 환경, 그리고 맛있는 음료까지, 우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최신 신간들까지 완벽하게 구비하고 여러분들을 맞이하고 있는 북카페가 바로 푸른꿈 북카페입니다. 북카페에서 잠시 지친 여러분의 몸과 영혼에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유를 선물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팀장 : 김경희

신성교회

서울 구로구 공원로8길 30 (구로동) 신성교회

TEL : 02-862-4291

FAX : 02-830-6424

고객지원메일 : wolfn01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