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학교

신성교회 청소년부

2022년 표어

복음으로 교회를 새롭게 세상을 이롭게

주제말씀

"너와 네 자녀와 노비와 네 성중에 있는 레위인과 및 너희 중에 있는 객과 고아와 과부가 함께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자기의 이름을 두시려고 택하신 곳에서 네 하나님 여호와 앞에서 즐거워할지니라." (신 16:11)

교육목표

우리의 삶의 터전인 학교와 가정에서 하나님의 자녀로서 살아갈 수 있도록 한다.
1. 예배하는 청소년 : 하나님을 예배하는 가운데 온전한 그리스도인으로 성장한다.
2. 말씀을 실천하는 청소년: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아가며 삶의 터전(학교, 가정, 학원, 지역)에서 실천하도록 한다.
3. 하나님의 나라를 전하는 청소년 : 나의 믿음을 성장시켜 나가며 동시에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는 삶을 살아가도록 한다.

1. Experience

성령의 충만함을 경험하게 하는것이 반드시 필요하다.
신성교회 청소년부는 생동하는 성령의 임재가운데 온전한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성장이 경험되는 부서가 되고자 한다.

2. Transformation

사회의 가치관과 문화의 방향성을 이끌어가는 리더가 되기 위하여, 우리는 중생의 경험을 통하여 신앙 안에서 새로운 삶의 모습을 가져야 할 것이다.
지금까지 버리지 못했던 옛사람의 모습을 종식시키고, 하나님과 동행하며 의인이며 완전한 자로서의 변화를 추구하자.

3. Devotion

자신의 전 생애를 통하여 삶의 목표로 삼을만한 가치를 발견하도록 인도하고, 하나님의 창조세계에서 자신의 부르심에 대한 하나님의 계획을 깨닫도록 돕는다.
그럼으로 진정한 자신의 가치를 발견하고, 삶의 방향성을 적극적이면서도 폭넓게 설정하여, 앞으로의 자신의 삶을 영혼을 구원케 할 인생으로서 살아가도록 헌신을 다짐 할 수 있게 인도하자.

교사조직

분류 이름
지도 한규호 전도사
부장 박미희 집사
교사 배미경, 임세연, 이선우

학생조직

분류 이름
회장 김예지
총무 이호영
서기 서예빈
회계 이승엽

갤러리

신성교회

서울 구로구 공원로8길 30 (구로동) 신성교회

TEL : 02-862-4291

FAX : 02-830-6424

고객지원메일 : wolfn01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