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금요오전에 모여드는 최고의 동역자들

  • 신성청지기
  • 2013-04-05 10:17:00
  • hit1628
당신이 최고의 동역자 입니다.

금요일 오전에 힘들어 하면서도 함께 하기 위해 교회를 향하시는 동역자들이 있습니다.
교회가 건강해 지기 위해서는 구역이라는 가장 작은 교회가 건강해져야 하는데 구역을 섬기는 이들로 통해 교회가 세워지고 있는 것입니다.

연말에 15명의 교구장을 세우고 35명의 구역장을 세워서 함께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얼마전부터는 사모구역에서도 열심히 모이고 있습니다. 이모임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구역장들로 있을 것입니다. 결코 좋은 동역자의 모습은 아닐 것입니다. 목회자와 동역하여 교회를 세우고자 하는 일꾼이 있다면 반드시 작은 구역교회를 섬기기 위해 금요모임에 적극성을 보여야 할 것입니다. 말씀만 배우는 것이 아니라 함께 동질한 생각을 공유하고 교회전체가 한마음을 이루어 교회를 세우고자 하는 마음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정말 훌륭한 일꾼으로 세워지는 시간입니다. 또한 꼭필요한 일꾼이 되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이들가운데 좋은 일꾼이 배출될 것이라 믿습니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 구역의 편성도 새롭게 해야하고 변화도 있어야 할 것입니다. 먼저 우리가 변화되어서 우리를 바라보고 있는 사랑스런 구역식구들에게 줄것이 있는 구역리더와 목회자 모든 성도들이 되시길 간곡하게 소원합니다. 최고의 동역자들은 당신입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cyworld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신성교회

서울 구로구 공원로8길 30 (구로동) 신성교회

TEL : 02-862-4291

FAX : 02-830-6424

고객지원메일 : wolfn01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