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 찬양

예수님에게 미래가 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 2016-10-07 10:32:29
  • 127.0.0.1

  

 

모든 사람에게는 하나님께서 특별하게 주신 그 사람만의 달란트가 있습니다. 그 달란트는 그 사람이 가직 있는 엄청난 잠재력입니다. 그 잠재력을 잘 길러내는 사람은 자신의 삶을 행복하게 살 수 있습니다.

 

뛰어는 사업가는 상품이나 서비스 안에서 누구도 보지 못하는 숨은 잠재력을 찾아내고 그것을 활용한 결과 세계적인 기업을 일구어 냅니다. 또 능력 있는 운동코치들은 어린 선수의 잠재력을 포착하고, 그를 세계적인 선수로 키우고 그를 바탕으로 스포츠명가를 일구기도 합니다.

사람의 가능성을 찾아내는 능력에 있어서 예수님은 역사상 그 누구보다도 뛰어나셨습니다.

예수님은 모든 사람 안에서 숨은 잠재력을 발견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한 사람의 눈에 보이는 결점을 넘어 하나님의 능력으로 변화된 모습을 꿰뚫어보는 불가사의한 혜안을 지니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매춘부의 껍데기를 입은 신실한 예배자를 보셨고, 시몬이란 어부 안에 숨겨진 열정과 충성스러운 제자의 모습을 보셨습니다. 또 ᅟᅡᆨ개오라는 부정직한 세리의 모습 속에 숨겨진 자선사업가의 모습을 보셨고, 니고데모란 겁쟁이 유대인지도자 안에 있는 모험심을 보셨습니다.

 

사도행전 9장에 사울은 위협과 살기가 등등한 자였습니다. 그는 유대교를 향한 열정이 가득한 사람이었습니다. 그가 사람들을 이끌고 다메섹으로 가고 있었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을 잡아가두기 위함이었습니다. 그 다메섹으로 가는 길에 그는 해보다 밝은 빛을 만났습니다. 바로 부활하신 예수님을 만난 것입니다. 그렇게 무시무시한 사울은 전도자 사도 바울로 거듭났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귀를 의심했습니다. 사울이 그리스도인이 되었다니 말이 안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사울의 잠재력을 보고 계셨습니다. 그가 얼마나 귀한 주님의 일꾼이 될지를 말입니다.

 

예수님의 눈에는 미래가 없는 사람이 없습니다. 예수님은 낡은 것이 새것이 될 수 있다고 말씀하시고, 타락한 자가 회복될 수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또 교만한 자가 겸손해 질 수 있다고 하시고, 약한자는 강해질 수 있다고 하시고, 실패자도 제자가 될 수 있다고 하십니다.

우리도 예수님 따라서 영적 변화를 목표로 불신자들에게 다가가야 합니다.

하나님의 능력으로 사람들의 삶 속에서 일어날 변화를 꿈꾸어야 합니다.

우리는 이제 그 사람의 지금 모습을 보고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성령님께서 그 사람에게 임재하신 후의 모습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사람의 구속된 후의 상태를 그려보아야 합니다.

기적은 포기하지 않을 때 일어납니다. 지금 나의 눈에 아무리 변화되기 어려울 것 같은 사람이 있다 할지라도 끝까지 오래참고 기도하며 그 사람에게 다가가서 그가 변화될 때까지 성령님께서 만져주실 때까지 기대하며 기다리기를 바랍니다.

그렇게 우리 주변을 조금씩 아주 조금씩 주님의 빛을 비추어 나가는 주님의 거룩한 백성들을 통해서 이 땅은 변화되고 이 땅은 새로워 질 것입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cyworld
신성교회

서울 구로구 공원로8길 30 (구로동) 신성교회

TEL : 02-862-4291

FAX : 02-830-6424

고객지원메일 : wolfn01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