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 찬양

우리의 목표는 분명합니다.

  • 2016-09-30 11:04:15
  • 127.0.0.1

 

이 세상의 모든 사물에는 그 만들어진 목적과 이유가 있습니다.

시계는 시간을 알려주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책상은 우리가 앉아서 책을 보거나 식사를 하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자동차는 우리의 이동을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다 예로들 수 없지만 모든 것에는 그 만들어진 이유와 목적이 분명히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세상을 창조하시고 우리 인간을 만드실 때에도 그 이유와 목적이 분명하셨습니다.

그것은 바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하나님과 아름답게 교제하는 것입니다. 죄로 인해 타락한 인간은 하나님과 단절되었고 다시금 예수그리스도의 놀라운 은혜로 인해 우리는 다시 하나님께로 나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우리에게는 두 가지 목적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한 가지는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하나님과 아름답게 교재하며 살아가는 것이고, 두 번째는 죄로 인해 타락한 인간의 상태를 다시금 하나님께서 처음 지으신 목적 되로 되돌려 놓아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모르고,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나아가서 천국복음을 증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빌하이벨스 목사님은 전도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꼭 필요한 세 가지를 말 했습니다.

1. 주위 사람들의 삶 속으로 들어가 좋은 인상을 심어주라.

2. 자신의 이야기와 하나님의 구속 이야기를 전하기에 앞서 먼저 들어주라.

3. 성령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부족한 것을 채워주라.

 

이 말을 들으면 누구나 인정하며 고개를 끄덕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삶 가운데 직접 실천하는 이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사람들을 하나님께 인도해야 할 필요성을 부인하는 그리스도인은 없지만 대부분은 잘 실천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많은 교회를 보면 잃은 양을 찾겠다는 아름다운 갈망은 있지만 정작 그러한 것에 자신을 내어놓고 헌신하려는 이들은 찾아보기 힘듭니다.. 특히 교회를 오래 다닌 성도일수록 가족이나 친구에게 복음을 전하는 횟수가 점점 더 줄어들고 있습니다.

 

우리의 삶 가운데 전도의 열매는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마치 그런 일은 전도대장만이 해야 하고 나의 일은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는 듯합니다. 나에게는 자신감도, 적당한 기술도, 뛰어난 재치도, 사람을 끄는 매력도 없다고 하며 전도는 도저히 나랑 맞지 않는 것이라고 스스로 단정을 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반드시 기억해야 하는 것은 아무리 전도의 능력이 없다 하더라도 그리스도인의 중요한 임무는 전도라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눈으로 보면 세상에 능력 없고 미래가 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주님께서 함께 하시는 한 우리의 의지와 결단만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예수님처럼 믿지 않는 자들의 영적인 변화를 목표로 불신자들과 친분을 쌓아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인생을 변화시키는 하나님의 능력을 믿었습니다. 그런 믿음으로 인해 그 사람의 상태(고아이든, 과부이든, 가난한 자이들, 죄인이든)를 따지지 않고 모든 이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셨습니다. 예수님은 그 사람의 상태 넘어를 보셨습니다. 하나님께서 그 사람을 어떻게 변화시키실지를 기대하셨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분명합니다. 최대한 많은 이웃을 천국으로 함께 데려가는 것입니다.

집근처나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최대한 많이 주님께로 인도하고 함께 천국으로 가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우리는 아침에 일어나 사무실, 교실, 동네상점, 삶의 현장에 어디를 가든 우리는 수많은 얼굴에 둘러싸입니다.

그중에는 우리가 아는 사람도 있고 소중히 여기는 사람도 있습니다. 또한 완전히 낯선 이들도 있습니다.

이들 모두에게 내 목표는 내가 이 세상의 결승선을 지나 영원한 본향(천국)으로 들어갈 때 최대한 많은 이들의 손에 손을 잡고 함께 들어가는거야라는 마음의 자세를 가지고 다가가면 어떨까요?

 

게시글 공유 URL복사 cyworld
신성교회

서울 구로구 공원로8길 30 (구로동) 신성교회

TEL : 02-862-4291

FAX : 02-830-6424

고객지원메일 : wolfn01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