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 찬양

좋은 목적은 남게 한다

  • 2014-10-30 11:16:34
  • 127.0.0.1

좋은 목적은 남게 한다

 

미국에서 백만장자가 된 강철왕 카네기의 성공담은 유명합니다. 초등학교도 제대로 못나오고 또한 스코틀랜드에서 미국으로 건너온 그는 고아와같은 신세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수많은 고생을 겪으면서 강철 회사를 설립하기까지 먼저 남을 위해 베풀었습니다. 그는 많은 사람에게 직업을 주고 사원들마다 예금통장을 갖게 하는 것이 소원이었습니다. 그는 부자로서의 목적을 주는데두었는데 이것이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주어 결과적으로 그를 세기의 재벌 강철왕 카네기로 만들었던 것입니다.

자동차 왕 헨리 포드도 그의 사업의 목적은어떻게 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자동차를 생산하여 모든 사람에게 편의를 제공해 줄까하는 데 있었습니다. 모든 미국 시민의 발에 값싼 바퀴를 달아주려는 것이 그의 꿈이었습니다. 그것이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주어 그로 하여금 백만장자가 되게 하였던 것입니다.

이러므로 우리가 하나님의 은총을 받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먼저 내 중심의 생활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내 물질을 가지고 다른 사람을 유익하게 하고 다른 사람을 복되게 하면, 그 복이 30, 60, 100배로 하나님의 은혜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 자기의 것은 하 나도 없으되 내게 있는 것으로 남을 이롭게 하면 그것이 되돌아와 나의 것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신앙인들이 바로 알아야 할 부분입니다. 목적이 선하고 하나님의 뜻이 그곳에 있다면 남게 하시고 넘치게 하시고 베풀며 살 수 있도록 해 주시는 것입니다.

한 주간의 특별새벽기도회를 하면서 좋은 목적으로 살고자 하는 많은 성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백만장자도 아니고 대기업체의 사장도 아니지만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하나님은 자녀들이 잘 사는 것을 보고 싶어하십니다. 매일같이 승리하는 자식들의 모습을 기대하지만 우리들의 삶은 그렇게 풍성하지 못한 것을 보게 됩니다. 성도들의 삶을 바라보면 많은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본인들은 볼 수 없어도 목회자로 볼 수 있습니다. 기도하면 될 것인데 선한 목적을 갖고 있다면 하나님이 역사해 주실 것인데 그리고 가장 기본적인 신앙생활을 해도 성공담을 말하게 되는 사람이 될 것인데 하는 생각을 갖습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좋은 목적을 갖고 살아가길 원하십니다. 또한 매일같이 물어주고 한 번정도는 이것이 하나님의 뜻인가요?라고 해주시길 원하십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은 내것이 아닐 수 있습니다. 내가 누리고 있는 것은 허상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교만할 수도 낙심할 필요도 없는 것입니다. 선한 목적을 갖고 자랑할만한 성도가 되게 하시는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cyworld
신성교회

서울 구로구 공원로8길 30 (구로동) 신성교회

TEL : 02-862-4291

FAX : 02-830-6424

고객지원메일 : wolfn01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