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 찬양

무조건의 사랑

  • 2013-07-19 11:27:00
  • 127.0.0.1



무조건의 사랑

 

어느 마을에 인형을 무척 좋아하는 제인이라는 소녀가 살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집에 놀러오신 이웃집 아저씨에게 그 소녀는 여러 가지 인형들을 보여주며 자랑했습니다. 인형을 보고 있던 아저씨가 갑자기 소녀에게 이렇게 물었습니다. “제인아! 너는 이것들 중에 어떤 인형을 제일 좋아하니? 그물음에 소녀는 입을 꼭 다물고 한참동안 생각에 잡겼습니다.

잠시 후에 소녀는 아저씨를 바라보며 “아저씨, 제가 좋아하는 인형을 보여 드릴께요. 그런데 한 가지 약속을 해주세요. 그런데 한 가지 약속을 해주세요. 제가 인형을 보여드릴 때 절대로 웃지 않겠다구요”라고 말했습니다. 아저씨는 이상하지만 소녀와 약속하고는 인형을 가져올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소녀는 방안에 들어가더니 코는 주저앉고 팔다리는 다 떨어져 나간 낡은 인형 하나를 들고 나왔습니다.

아저씨는 그 인형을 보며 조심스럽게 물었습니다. “아! 이 인형을 제일 좋아하는 구나. 그런데 한 가지 물어봐도 될까? 무슨 이유 때문에 너는 이 인형을 제일 좋아하니?”제인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왜냐 하면요. 이 인형은 제가 사랑해주지 않으면 아무도 사랑해 줄 사람이 없으니까요.”이작은 소녀 제인의 대답에서 무조건적인 사랑을 배울 수 있습니다.

약해보이거나 나와 같지 않으면 무시하고 조롱하는 것이 일반적인 모습입니다. 하나님은 오히려 나와 같지 않은 사람과 함께 교제를 하고 나보다 약한 사람들을 도와주며 살라고 하십니다. 그래서 건강한 사람은 건강하지 못한 사람을 도와 주라는 뜻이고 물질이 남보다 많은 사람은 물질로 사랑을 실천하라는 뜻입니다. 가진 것을 잘 사용하는 하나님의 자녀는 하나님께서 더해주시고 풍성하게 해주시는 것입니다. 더위에 지칠때 우리의 사랑이 필요합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지체들부터 돌아보고 잠시 우리의 눈에 보이지 않는 사람들을 돌아보는 여유와 사랑이 있는 성도가 되시길 바랍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cyworld
신성교회

서울 구로구 공원로8길 30 (구로동) 신성교회

TEL : 02-862-4291

FAX : 02-830-6424

고객지원메일 : wolfn016@hanmail.net